FAQ

뒤로가기
  • FAQ
  • 문의전 FAQ를 살펴보신다면 궁금하신 부분이 빠르게 해결되실 수 있습니다.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

간혹 입금자명, 입금액이 상이한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영업일기준 5영업일이 지나도 확인이 되지않는 경우에는 Q&A게시판에 입금일자와 입금금액을 남겨주시면 빠른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주문금액 및 입금 계좌정보를 고객님 휴대폰으로 문자안내 드립니다.

결제종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카드결제 / 무통장 입금 / 계좌이체 / 휴대폰결제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 페이코 등 다양한 서비스로 결제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시 할부가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 무이자 할부 및 할부 내용은 최종 결제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결제 가능 한가요?

상품 주문 구매액이 20,000원 이상이어야 하며,
누적 적립된 포인트 3,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합니다.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혹은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확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회원 주문내역은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확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비회원 주문내역은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확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통해서 배송전 일부만 주문 취소 가능 합니다.

다만, 배송전 취소처리 신청하셨지만 이미 출고지에서 발송처리가 된 경우 주문취소 불가능하여 다시 발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